[출석] 출석확인서 안내(정정기간에 수강신청 변경 시 사용)

  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등록일 : 2025-02-28
  • 조회수 : 591

[ 출석확인서 관련 안내 ]

 

개강 첫째 주 수강신청 변경 학생의 출석확인을 명확히 확인하기 위하여 정정기간에 수강신청을 변경 및 새로 교과목을 신청하실 경우 제출해야 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수강신청을 하지 못하여 정정기간에 신청하는 경우에도 해당 교과목들에 대해 모두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.

 

1. 출석확인서 제출 기간 : 정정기간 이후 4주 이내

   * 2025학년도 1학기 - 2025년 4월 4일(금) 17시까지

 

2. 출석인정 방법 

   1) 학생은 출석확인서(첨부파일)를 작성하여 수강신청 변경 전 교과목 교.강사의 서명을 득함

   2) 학생은 변경 전 교과목 교.강사의 서명을 받은 서류를 변경 후 교과목 교.강사에게 제출 및 서명을 득하여 출석 인정 

   3) 최종 서명이 완료된 서류는 변경 후 교과목 교.강사가 출석부와 함께 보관 및 제출

 

3. 유의사항

   1) 개강 첫째 주 수업은 학생이 반드시 참여해야 할 수업

   2) 출석확인서를 제출한 경우에만 개강 첫 주 출석을 인정

   3) 출석확인서 제출기간은 정정기간 이후 4주 이내로 정함(기간 외 제출 서류는 출석인정이 불가능)

   4) 정정을 희망하는 교과목에 미리 출석한 후 정정 기간에 변경하지 못한 경우, 기 수강신청 되어있던 교과목의 출석을 인정받지 못함

 

 

관련 내용을 확인하시어 출석확인서 작성 및 제출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목록